2014년 5월 28일 수요일

현대제철 동영상 / 현대제철 로즈마리 모텔 동영상 신상정보 현대제철녀 토렌트

현대제철녀 영상 떳네요. 현대제철 동영상 처음에 기업 소개영상인줄 알았는데
이게뭔 대박 ㅋㅋ 저도 친구한테 받았거든요
주요 내용은 그렇습니다. 일단 현대제철 로즈마리 모텔 동영상에는 나오지 않지만 배경 스토리가.. 남자는 결혼한지 얼마안된 새신랑.. 여자는 결혼을 앞둔 사람..
둘이 회식 끝나고 로즈마리 모텔로 갔다고 하네요

image
그리고 기기서 한판.. 대박 –_-; 미쳤어 ㅋㅋㅋ 아주 둘이 신났더라구요. 그런데 더 충격적인게 뭔지 아세요? ㅋㅋㅋ 현대제철녀 혹은 로즈라리모텔녀라고 불리는 이 여자와 결혼할 남자가
이해해줬다고 합니다. ㅋㅋㅋ 세상에 저런 호구가 다 있군요
image
여기다 바로 올렸더니 삭제되서 –_-;;
짤리지 않은 해외에 서버있는 한국 커뮤니티로 옮겨놨습니다.
아래로 가세용
[현대제철 로즈마리모텔 현대제철녀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