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1일 금요일

시아준수 게임 인증 시아준수 자동차 글씨체 들통 일배

시아준수가 게임을 하다 열받아서 차 인증하다가 글씨체와 차량때문에 시아준수인게 걸렸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ㅎㅎ 좀 된건가요? 전 이번에 첨 봐서요
시아준수는 게임을 매우 좋아한다고 하네요.. 아이돌 연예인이니 스트레스도 많이 받겠죠.. 연예인이다 보니 어디 나가서 마음대로 놀지도 못할거고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푸나봅니다. 한편으로 불쌍 ㅜㅜ

게임방에서 게임하는 시아준수라고 하네요 이렇게 게임방가는거까지 사진이 찍히니 얼마나 피곤할꼬…  위 사진이 찍힌날은 온라인 게임 아이온 경험치 2배 이벤트 하는날이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동방신기 4집앨범 주문의 Thanks to 에는 “일본에 있으면서 저의 즐거운 취미생활에 활력소를 주신 G.E 십자가 분들 너무 고마워요~”라고 적었다고 하는데요
팬들은 십자가라는 글을 보고 교회모임인줄 알았는데..
G.E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인가 하는 게임의 이름이고, 십자가는 게임속의 길드 이름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이게 그라나도 에스파다 줄여서 G.E인가 보네요
아래는 겜덕후인 시아준수가 직접 게시판에 올린 글이라고 하네요
본인 실명으로 하기는 좀 조심스러웠는지 친형인 김준호 아이디로 올린글이래요

ㅎㅎㅎㅎ 겜 정말 좋아하나봐요
그리고 시아준수가 워낙 인기 연예인이다 보니 돈이 많잖아요.. 현질을 엄청해서 고급템을 쓸어 모으면서 전섭 최강 케릭터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ㄷㄷㄷ
그러다가 시아준수 케릭터는 아이템을 다 정리하고 홀연히 사라지게 되는데… 그 이유는 바로..
아이온!! ㅋㅋㅋ
아이온을 하게된 이우는, 믹키유천과 영웅재중때문이었다는 말이 있지만 이건 확일한 길이 없네요 ㅋㅋ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이온에 거의 빠져 살았다고 ㅋㅋ
그런데 이 루머가 돌던때가 아이온 한참 유행할때니.. 지금은 다른 게임할듯 ㅋㅋ
여튼 겜 하다가.. 자기가 누구인지는 밝히지 못하지만, 자수성가한 잘나가는 20대인것을 밝혔고.. 사람들이 뻥치지 말라고 막 도발했나봐요 ㅋㅋㅋ

그래서 나온게 이 차 인증 ㅋㅋㅋㅋ 그리고

이 차 인증 ㅋㅋㅋ 이런차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사람이 몇 없다 보니.. 신상털기(?)에 능숙한 누군가가 글씨체와 자동차를 단서로 잡고 시아준수인것을 찾아냈다고 하네요 ㅋㅋ
당시에 호텔업도 하고 있다는 말을 했다는데 그건 제가 확실힌 모르겠네요 그냥 잼나서 써봅니다.ㅋㅋㅋ

저런차 몰고 나니면 여자들 완전 꼬일텐데 ㅜㅜ 우리는 연예인 아니니까 우리가 적극 꼬셔야죠 ㅋㅋ
안짤린거 올립니다. 올리니까 짤려서 우회로 해요
[관련 짤 모음] 여기 ㄱ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